2020년 10월부터 차츰차츰 계획했던 채옵생일파티!

 

약 15년간 몸 담은 부산애서 생카를 열자 마음먹은 이유는 단 하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콘서트는 물론, 팬싸까지 모두 다 잠긴 마당에 이거라도 안 하면 제 덕질인생이 위험하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솔직히 올해는 안 하려고 했었거든요...ㅠㅠ 작년 생카를 열었을 땐 번듯한 직업이 있었고, 남들 부럽지 않은 월급 받아가며, 생카에 돈 백만원을 써도 먹고 살기 충분한 직장을 다녔던 터라 아무 고민 없이 몸을 내던졌어요. 근데 지금은... 이직을 하고 몸이 더 힘들어졌던지라 "그냥 휴직기간동안 쉬면서 몸이나 챙기자" 마음먹었는데, 이게 또 사랑하는 마음이 커서 그런가 안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심지어 부산 이벤트는 올라오지도 않고... 그래서 안 되겠다 마음 먹은 제가 그래, 한 번 해보자. 싶어서 올해도 열게 되었어요.

 

12월까지 여러 업체 전화하면서 견적 뽑고, 카페 알아보면서 "진짜 열심히 잘해보자." 다짐했어요. "팬싸, 콘서트, 시상식 등등 오프뛰며 찍었던 데이터들로 전시회도 열고,  현장 이벤트도 많이 열어야지..." "서울 가서 생카투어 하는 몬베베분들 부럽지 않게 내가 잘 챙겨드려야지..." "특전 개 혜자로 드려서 다들 행복하게 해드려야지!!" 진짜 많은 다짐들 했는데 생각보다 다짐한대로 잘 안 되었어요...ㅠㅠ

 

다들 TMI로 많이 보셨겠지만, 희귀혈액형에 지혈이 안되는 유전병이 있는지라 제가 출혈과 빈혈에 되게 예민하거든요.ㅠㅠ 그래서 더 찡찡거리면서 생카를 준비했던 것 같아요. 솔직히 "힘들면 하지말던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유일한 낙이였어요. 수혈받는 4시간동안 폰 보면서 어떤 디자인으로 굿즈짤지, 특전은 어떻게 할지, 이벤트는 뭐로 할지 정하곤 했어요. 근데 병원다니는 시간동안, 계속 미뤄지게 되었어요.

 

그리고,  디자인을 마치는 대로 발주를 진했했고, 하나 둘 굿즈가 도착하고 카페를 꾸며나갔어요. 진짜 행복 그 자체였는데... 코로나시국이라 배송이 많이 늦어져 굿즈수령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했지만, 그 누구도 불명 불만 하시지 않고 이해해주셨고, 매일 카페 방문해주셔서 받아가주셨어요. 진짜 너무 감사했어요. 저라면 이해하지 못할텐데 우리 몬베베 다들 너무 착해서 탈입니다. 원래는 카페 꾸미는 것 까지 다 브이로그로 남기고 싶었는데... 22일 심한 몸살로 직접 꾸미지 못해 아쉬워 죽겠어요, 진짜... 그래도 사장님과 점장님께서 진짜 너무 예쁘게 꾸며주셔서 입틀막 했답니다...

 

 

 

밀(@season7mx) / 팬현우귄카(@nodapjuk) / 그린(@wonrabbit1)

 

제가 보낸 물품뿐만 아닌, 카페 측에서도 많은 굿즈들 뽑아서 놔둬 주셔서 더 풍족해보였던 카페였어요. 지구님의 굿즈와 다른 분들의 굿즈도 놔뒀었는데, 진짜 다들 지구님 굿즈를 여기서도 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님이 만들어 주신 포토북으로 제가 칭찬을 받아도 될지 몰라서 되게 안절부절 했었답니다.

 

 

 

다포(@4CHESIER) / 햄유(@HamsterisYoo) / 옴뇸뇸뇸(@_pinggoo)

예쁜 컵홀더와 특전들을 찍을 생각을 정말 못 했었는데 이렇게 예쁘게 찍어주셔서 후기 읽을 때마다 너무 행복했어요. 생애 첫 생카가 제 생카라는 분도 많았고, 부산에 열어줘서 감사하다는 말도 많았고,  저를 만나 행복했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제가 뭐라고 이렇게 저어게 고맙다고, 만나서 좋았다고 해주시는지... 진짜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생카 이벤트가 끝나고, 집으로 가는 1시간 30분동안 후기 읽으면서 갔거든요... 정말 진 다 빠져 있는데, 후기 읽으면 행복해져서 마스크로 가려진 입은 쭈욱, 째져있었답니다 ... ㅋㅋㅋㅋ 정말 좋은 말이 많았어요. 오히려 더 못 해드린게 죄송할 만큼이요...

 

 

 

또가태요(@monrbf) / 곰누야(@gomnuya)

이벤트도 3행시 이벤트 밖에 열지 못해 너무 아쉬웠는데, 정말 다들 많이 참여해주셨어요. 그 중 인상 깊었고,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의 3행시를 적어볼까봐요, 울 몬베베들 다 음유시인이라니까요? 3행시 천재들...(꿍카페도 기대합니다...)

 

형원은

이다 유기현보다

래 키 큰 사람이 형

 

련에 타시지요.

원왕자님

나라 가는 동안 말동무가 되어드리지요...

 

널고정!!

원이의 새로운 고정프로그램

해요♡

 

형원을

용사로 표현하면

더풀 넌 너무 # 아름다워 ... ♡

 

용되고싶다

원이의 부인

해요

 

프는 슬프다

원이 생카에 왔는데 형원이가 안와서...

래 그런거라구요? 죄송합니다ㅎ

 

프도 이제 직업으로 인정해주라.

식적인 그런거 말고 정식으로.

투데이 장사하는 거 아니잖아. 그치?

 

 

 

 

김새벽(@daybreak0126) / 똠미(@bebeayop) / 뽀짝(@BBOJJAK_C)

아참, 굿즈를 구매해주신 분들... 하나같이 질서 잘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한 줄로 서서 차례 기다려주시고... 제가 진짜 너무 고마워서 더 챙겨드리고 싶었는데... 들고온 굿즈들이 거의 완판 되는 바람에 많이 못 챙겨드렸어요ㅠㅠ 진짜 너무 죄송할 따름...

 

진짜 다들 트레카 맞추시겠다고 오셔서 더 구매하시는거 너무 귀여우셔서 .... 한 두개는 그냥 맞춰 드리곤 했는데, 의외로 다들 트레카 못 맞추셔서.... 포스터가 남았... 어요...ㅠㅠ 트레카 잔여수량 폼이 열렸어요!! 혹시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 형원데이 트레카, 럭키드로우 잔여량 판매

forms.gle/qrPVYdttJ82PJVBf6

 

형원데이 트레카&럭키드로우 잔여량 판매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포장하다 잔여량이 없을 경우 환불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659802-04-176927 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10세트 까지는 준등기가 가능하나 그 이후는 택배로 부탁드립

docs.google.com

 

 

▼ 럭키드로우를 긁고 나서는 아래 폼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forms.gle/hCZesh2p5NZuB5D9A

 

Google 설문지 - 설문지를 작성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설문지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엄지션가락(@umzygom) / 🌊(@O_o_IM_o_O) / 그린(@wonrabbit1)

 

똠미(@bebeayop) / 냥냥밍(@puppy_hyuk) / 조루시(@lucy_ggung)

 

 

 

 

여러분... 다시 한 번 진짜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글에 본인 사진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계정으로 뎀과 본인 사진을 캡쳐한 화면을 보내어주세요 !!2021년 채옵 생카 끝 !!

 

 

 

 

#1월에_찾아온_형원이란_봄

 

 

 

 

 

- 달단 올림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LOVER  (1) 2023.02.01
DEAR MY HUSBAND in SEOUL  (1) 2022.01.29
DEAR MY HUSBAND in BUSAN  (0) 2022.01.16
[2021] 달단이의 꿍생카 도전기  (0) 2021.01.29